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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 상세 정보:
결제 및 배송 조건: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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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료: | 스테인리스강 | 컬러: | 폴 리 쉬 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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잎: | 삼 | 마력: | 40-50HP |
크기: | 11 5/8x11 | 유형: | 내륙과 해안 배 |
용법: | 어업, 보호, 배 단미 | 부속 아니.: | 663-45947-00-EL |
엔진 유형: | 선체 밖 엔진 | HS 코드: | 8487100000 |
야마하 선체 밖 40-50HP를 위한 663-45947-02-ELOutboard Propeller11 5/8x11-h 알루미늄 합금 추진기
주요 명세
유형: 선외 발동기 추진기
크기: 11 5/8x11-G 피치
MOQ.: 1pcs
리드타임: 지불 후에 2-3 일
물자: stailess 강철
이 정보는 당신의 신청을 위한 정확한 추진기 결정에 중대합니다:
1. 3개의 잎
3- 보통 잎 추진기 제안 s 최고 속도 성과.
2. 직경:
직경은 프로펠러 깃 전부를 포위하는 원형의 맞은편에 거리입니다.
3. 피치:
피치는 추진기가 각 혁명의 물을 통해서 이동할 이론적인 거리입니다.
4. 오른손 또는 왼손 교체
대부분의 경우, 오른손 추진기는 싱글 엔진 신청을 위해 사용되고 쌍둥이 엔진 신청이 더 나은 조타 통제를 달성하도록 1개의 왼손 추진기는 사용됩니다.
5. 컵 모양 잎:
이것은 추진기의 성과를 특정 조건에서 강화하기 위하여 이용된 기술 입니다. 컵 모양 추진기는 아주 고능률을 빠른 속도로 전시하고 뿐 아니라 무거운 짐의 밑에 공동현상을 극소화할 것입니다.
6. 레이크:
레이크는 특별한 설계 특징입니다. 정상적인 활에서 긍정적인 레이크 이익은 부정적인 레이크는 아주 고속 신청에 있는 사용을 여분 잎 힘을 제공하는 수 있는 그러나, 대직경 추진기의 사용을 허용하기 위하여 듭니다.
직경 | 피치 | 잎 | ||
인치 | mm | 인치 | mm | |
7 1/4 | 184.15 | 5 | 127.00 | 3 |
7 1/4 | 184.15 | 6 | 152.40 | 3 |
7 1/2 | 190.50 | 7 | 177.80 | 3 |
7 1/2 | 190.50 | 8 | 203.20 | 3 |
9 1/4 | 234.95 | 8 | 203.20 | 3 |
9 1/4 | 234.95 | 9 | 228.60 | 3 |
9 1/4 | 234.95 | 10 | 254.00 | 3 |
9 1/4 | 234.95 | 11 | 279.40 | 3 |
9 7/8 | 250.83 | 10 1/2 | 266.70 | 3 |
9 7/8 | 250.83 | 12 | 304.80 | 3 |
9 7/8 | 250.83 | 13 | 330.20 | 3 |
11 1/8 | 282.58 | 13 | 330.20 | 3 |
11 5/8 | 295.28 | 11 | 279.40 | 3 |
11 3/8 | 288.93 | 12 | 304.80 | 3 |
13 1/2 | 342.90 | 15 | 381.00 | 3 |
13 1/4 | 336.55 | 17 | 431.80 | 3 |
13 | 330.20 | 19 | 482.60 | 3 |
13 3/4 | 349.25 | 15 | 381.00 | 3 |
13 | 330.20 | 17 | 431.80 | 3 |
13 3/4 | 349.25 | 17 | 431.80 | 3 |
13 3/4 | 349.25 | 19 | 482.60 | 3 |
14 1/2 | 368.30 | 19 |
주요 이점
1. 추진기 허브의 작은 직경은 총 추진기 무게 감소시킬 수 있고, 에너지 효과 배 속도를 증가시키고 또한 추진기의 제조 비용을 낮춥니다
2. 추진기 허브에 대하여 잎을 위한 허브 직경 비율은 더 낮습니다 제일 추진력을 확인하는
3. 고품질 물자는 추진기를 위한 더 긴 서빙 생활을 확인합니다
기업 프로파일
칭다오 Yonghexing 집배 추진기 공장은 2000년에, JIMO 지역 칭다오 시 중국에서 위치를 알아내어 설립되었습니다. 우리는 선체 밖 /stern 드라이브 추진기에 있는 직업적인 제조자 및 개인적인 watercraft 차량을 위한 임펠러입니다.
우리의 추진기는 야마하, 수성, 혼다, SUZUKI, TOHATSU 및 다른 상표 엔진 크기 및 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.
그 사이에, 바다 양극 및 선외 발동기 또한을 위해 어울리는 구리, 알루미늄 합금, 고무, 스테인리스 및 수 통제에 의해 한 다른 부속품이 우리에 의하여 생성합니다.
우리는 우량한 CAD, CAM 및 CAE 기능에 걸출한 연구 및 개발 팀이 고객의 각종 요구에 응하는 있습니다.
우리는 항상 quanlity 의식의 고도를 주입시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quanlity의 각 양상을 간격, 내식성, 저항 녹에 대하여의 점에서 통제해서 및 충돌, 또한 우리는 분석 검사와 시험 과정을 원조하기 위하여 장비를 설치했습니다.
발달의 많은 년 후에, 우리의 추진기는 세계에 있는 25의 contries 그리고 지구에 배부되고 고객에 의해 점점 인식됩니다. 우리는 끊임없이 높이 조차 향상과 가공 노력입니다.
상표: YHX
물자: 스테인리스
직경: 11의 5/8 인치
피치: 11 인치
잎: 3
교체: 표준 (시계 방향으로 도는) 오른손 회전
스플라인: 13
허브 배출을 통해서
에서 건설된 고무 허브 체계는 허브 장비를 요구하지 않습니다
YHX 스테인리스 추진기 특징:
만능 성과, 3 잎 스테인리스 추진기
제안 좋은 가속도 및 만능 성과
증가된 잎 지역을 가진 엑스트라 라지 직경에서 제안되는 더 작은 피치 크기
큰 귀 디자인은 교주, 상업적인 선체 및 무거운 짐에 대하 이상적입니다
거친 고무 투관은 이동을 반반하게 하고 미끄러지지 않을 것입니다
Solas 스테인리스 추진기는 크롬, 니켈 및 몸리브덴 물자의 기업 가장 높은 바닷물에서 녹을 저항하고 프로펠러 깃의 안정성을 증가하기 위하여 백분율을 특색짓습니다.
이 배 버팀대는 야마하 뒤에 오는 선체 밖을 적합합니다:
- T25 마력 2010년과 더 새로운
- F30 마력 4 치기 2001-2005년
-40 마력 2 치기 1984년과 더 새로운
- F40 마력 4 치기 1999년과 더 새로운
-48 마력 2 치기 1995-2000년
-50 마력 2 치기 1984년과 더 새로운
- F50 마력 4 치기 1999년과 더 새로운
-55 마력 2 치기 1976년에 1995년
-60 마력 2 치기 1976-91년
- F60 마력 4 치기 1999년과 더 새로운
그것은 또한 혼다 뒤에 오는 선체 밖을 적합해야 합니다:
- BF 35 마력 1991-1994년
- BF 40 마력 1995년과 더 새로운
-45 마력 1991년에 1994년
- BF-50, BF-50A 1995년과 더 새로운
- BF-60 2010년과 더 새로운
왜 YHX를 스테인리스 버팀대이라고 삽니까?
YHX 스테인리스 버팀대는 우량한 성과 및 내구성을 제안합니다. YHXstainless 각 버팀대는 투자 주물 과정을 사용하여 제조 입니다. 이것은 항공 우주, 발전 및 고별 선 없이 극단적으로 복잡한 부속을 던지는 우수한 지상 끝, 높은 차원 정확도 및 기능을 일으키는 그것의 기능 때문에 소화기 공업에 의해 사용된 주물의 동일한 방법 입니다.
각 YHX 스테인리스 버팀대는 더 엄밀한 배 추진기, 높게 저항하는, 보다 적게 과민한 녹의 결과로 기업에서 크롬, 니켈 및 몸리브덴의 가장 높은 백분율로, 합니다. 이 고품질 스테인리스 물자는 동등한 명반에 우량한 성과를 제안하는 짐의 밑에 구부리지 않을 것입니다
담당자: Lucy
전화 번호: +8615020046199